Ubiquitous Event Publicity / Management

 

● Pre-Event, During-Event, Post-Event 별 단일화면에서 단절 없는 (Single Window, Seamless) 서비스를 실현하는 고객제일주의 Action Program

● 홍보/운영 시스템 가동

※ 이동식 디스켓에 선물형 (Souvenir) 문구를 삽입하여 모든 참가자들에게 전달함과 동시에 필요시 활용안내
※ e-Mailzine, e-mailing 활용 및 Plantform형 Internet 운영 방식으로 개편

● 관련기업들의 해외 홍보마케팅의 창으로 활용
- 관련기업들의 Newsformation 및 IR
- 신제품, 신기술소개 등

● Korea Premium 등 복합적 국가홍보활동 전개
- 한국형 Win-Win 모델 등 산자부 정책과 국가홍보자료 로딩

● 기술 시스템 중심 혁신에서 콘텐츠 중심 혁신으로 전환
- Ubiquitous의 5 anyservice - 고객중심 철학에 무게·인쇄매체, 영상매체의 결합으로 고객만족 및 홍보효과의 극대화
- 참여와 공유, 집단지능 (Collective Intelligence)
- 정부 예산등 공적자금의 투명한 집행 - Internet Democrac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