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N (Website Including Newsmagazine)

 

• 21세기 손자병법

Website Including Newsmagazine의 약어로 디지털 시대 커뮤니케이션의 대표인 Website와 아나로그시대 대표 출판물인 Newsmagazine의 장점들을 융합한 Digilog (Digital+Analog)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으로 경쟁으로부터 자유로운 블루오션의 창출

● WIN: 고객제일주의, 유비쿼터스 커뮤니케이션 프런티어

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언제, 어디서나, 컴퓨터 접속이 가능하면 제공할 수 있게 하는 Ubiquitous 5 Any Service의 샘

- 경쟁에서 승리하는 전략의 변화: 손자병법에서 블루오션 전략으로

▶ 손자병법 : 나를알고 남을 알면 백전백승; 싸우지 않고 승리하는 것이 최고의 목표
▶ 블루오션 : 남이 갖지 못한 나의 가치를 고객이 알게 될 때 경쟁으로부터 자유로움

● WIN: 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융합 (Fusion)

인류가 이제까지 창조한 모든 미디어 장르를 하나로 대통합하여 유비쿼터스 홍보/경영의 플랫홈 마련하여 무한경쟁시대에 무한승리를 예약

- 미디어 분야에서 Prosumer (Producer+Consumer) 시대의 도래
- 온고지신 지혜와 “Value Networking” 기법의 결합

● WIN: 손에 잡히는 글로벌 지식경영

한미 FTA시대, 글로벌시대에 글로벌 표준언어인 영어능력에 지식과 노하우를 결합한 커뮤니케이션 컨텐츠를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지구촌 모든 이들에게 자신의 가치를 전달

-미디어 컨버전스 파도타기: Google 등 글로벌 포털과의 연계

● WIN: Proven Record of Success

기사, 디자인 등이 결합된 고객 친화적 Newsletter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컨텐츠를 제공하는 WIN은 세계 100대 기업들의 대부분, 우리나라 10대 기업 중 30% 이상이 이미 사용하고 있슴
- 새로운 것의 발명이라기 보다는 이미 존재하고있는 명품 가치의 재발견

● WIN: Change, Chance, Choice